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고 화가 났지만

    1. 특정 죽음의 진단이 실제로 어떻게 그에게 생명을 주 었는지 설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실제로는 더 편안해졌습니다. 의사는 1 년 미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1 년을 살 수있게했고, 그때까지 삶으로 지나간 일상의 고된 일상과는 할 수 없었던 일이었다.


    1. 다양한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내부를 갉아 먹을 수있는 비밀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결국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1. 그 자리는 위장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그 자리를 고를 때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환경에서 누구라도 그녀를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세상에서 숨겨져 있고 위험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확신하며 앉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각도에서 그녀를 바라 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이제 그들은 그녀의 은신처를 향해 은밀하게 내려 가고 있습니다.


    1. 그의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원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를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실제로 어떻게 일어 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나는 엄마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을 때 그녀를 진정시킬 수있는 변명을 계속하려고 노력했지만, 내가 더 노력할수록 그들 중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더 많이 볼 수있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분노를 얻을 것이었고 그것을 막을 수있는 말이 없었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뭔가 다른 것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내려 놓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수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빨간 공이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점점 더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실제로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닫혀있는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그녀는 통과 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학생을 바라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그녀는 그에게 말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끌어 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친구들이 그가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았고 그것이 비참한 삶을 의미한다고해도 그는 결코 그들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1. 국립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생각하면서 자신이 흥정 한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다음 식사를 할 늑대 무리를 내려다 보는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경우가 많지 않았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모든 것을 처리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는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우리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데이브는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숲이 불에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Marta는 마지막 애완 동물을 모 으려고 안에있었습니다. 데이브는 남길 수없는 가장 중요한 문서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것을 더 잘 준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었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Marta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여전히 그녀를 볼 수있는 곳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