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1. 그는 거의 눈치 채지 못한 찰과상이었다. 물론 약간의 피가 있었지만 그가 모험에서 얻은 대부분의 다른 상처와 타박상에 비해 경미했습니다. 컷을 생성 한 암석에 현재 그의 혈류를 통과하고있는 외계 유전 물질이 있다는 것을 그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평범하다고 ​​느꼈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지식없이 모험을 계속했습니다.


    1. 개울의 굴곡 너머에 무엇이 있었는지 알 수 없었다. 둘 다 호기심이 많았지 만 한 명만 탐험하고 싶을만큼 용감했습니다. 그게 문제였습니다. 두려움이 그녀의 삶을 지배하게하는 사람은 항상있었습니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뭔가 다른 것을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내려 놓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그는 모래를 바라 보았다. 그는 한 줌을 집어 들고 손에 곡물이 몇 개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수십만? "충분하지 않아."그가 숨을 쉬며 말했다. 더 필요해.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둘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하게 만들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누군가와 이야기 할 때 정말 귀를 기울입니까? 나는 용서하지 않는 방식으로 듣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당신이 말하는 모든 단어를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그렇게 듣는 친구가 있으면 단어는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습니다.


    1. 나는 주말 동안 거기에서 축제를 위해 산타 바바라에있는 후에 내일 콜로라도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로 돌아올 수 있도록 준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의사의 약속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되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그녀를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그는 반대 방향으로가는 역에 멈춰있는 기차 안에서 사람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눈치 채지 못한 채 앞을 응시하고 있었다. 두 기차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고 그는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 함께 행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들의 첫 데이트 였고 그녀는 일주일 내내 그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녀는 몇 달 동안 그에게 눈을 떴고 여러 친구와 함께 복잡한 계획을 세웠지 만 마침내 힌트를 얻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투자 한 모든 시간과 노력 끝에, 그녀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예상 한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1. 데이브는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숲이 불에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Marta는 마지막 애완 동물을 모 으려고 안에있었습니다. 데이브는 남길 수없는 가장 중요한 문서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것을 더 잘 준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었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Marta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여전히 그녀를 볼 수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녀를 발견하기 쉬웠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결코 일치하는 쌍이 아니 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에 닿았 고 다른 하나는 발목에 거의 닿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작은 반란 행위였습니다.


  1. 그녀는 곧 십대가 될 어린 소녀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소녀가 어렸을 때를 회상하려고했지만, 그녀가 들고 다니기에는 너무 커진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그녀를 한꺼번에 때렸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어린 소녀가 아니었고 두려움과 슬픔과 자부심이 동시에 그녀를 통해 흘러가는 말없이 그곳에 서있었습니다.